포드 익스플로러가 1991년 1세대 모델로 데뷔하기 전에는 가족 중심의 4 도어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부문이 거의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곧 모두가 SUV 시장에 참여했습니다.
이제 6세대에 접어든 2021 포드 익스플로러는 이 3열 패밀리 SUV에 대한 건재함을 나타냅니다. 초기 익스플로러는 트럭 프레임에 만들어졌으며 주로 뒷바퀴로 구동되었으며, 이전 모델은 전륜구동 레이아웃과 중고차 같은 일체형 구조를 채택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2021년 모델은 각각의 최고의 요소들이 결합되었습니다. 후륜구동 레이아웃으로 돌아가지만 본체는 일체형 구조를 유지합니다.
후륜구동으로 다시 전환하는 것은 여러 수준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핸들링과 전체적인 균형은 같은 끝에서 차량을 조종하고 동력을 공급하려는 시도를 멈추면 극적으로 향상됩니다. 견인 안정성과 파워트레인 선택에도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익스플로러에는 포드의 부드럽고 견고한 10단 자동미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표준 문제 사각지대 모니터링에 의해 강화된 탁월한 외향 비전과 함께 안심이 제공됩니다. 조향에 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으며 승차감은 적절하게 판단된 방식으로 편안함과 제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NHTSA에서 익스플로러는 전면 및 측면 충돌 테스트에서 별 5개와 별 4개 전복 점수를 포함한 전체 안전 등급(가능 별 5개 중)을 받았습니다. IIHS에서 익스플로러는 2021년 최고 안전 픽+ 등급을 획득합니다.
표준 능동형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에는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유지 보조, 자동 하이 빔,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가 포함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트림 레벨에 따라 옵션 또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ST 및 플래티넘 트림에는 반자율 주차 보조 장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에는 8.0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이 기본 장착되며 옵션 또는 트림 수준에 따라 10.1인치 유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6.5인치 게이지 클러스터 디스플레이가 표준이지만 12.3인치 올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CarPlay, Android Auto, Wi-Fi 핫스폿 기능 및 전면 USB 포트는 모든 트림에서 표준 사양입니다. 2열 USB 포트는 XLT 트림 이상에 포함되어 있으며, 내장 내비게이션은 제한된 트림 이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12 스피커와 14 스피커 뱅 앤 올룹슨 프리미엄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는 3열로 구성된 표준 좌석에 최대 7명까지 탑승할 수 있고, 2열 선장의 의자를 선택할 경우 6명까지 탑승할 수 있습니다. 앞줄 헤드룸은 선루프 없이 40.7인치로 쉐보레 트래버스의 41.3인치와 비교된다. 2열 헤드룸은 40.5인치로 트래버스 40.0인치보다 약간 더 크다. 포드의 3열 승객들은 38.9인치의 헤드룸을 가지고 있고, 시보레의 승객들은 38.2인치의 헤드룸을 가지고 있다.
익스플로러의 앞줄 레그룸 43.0인치가 트래버스 41.0인치를 능가합니다. 두 번째 줄의 다리 공간도 마찬가지인데, 38.4인치에 비해 39.0인치다. 익스플로러의 3열 다리 공간이 트래버스 33.5인치에 비해 32.2인치로 약간 작습니다.
2021년 포드 익스플로러 등급 별 가격입니다.
2.3L LTD AWD 모델 - 60,200,000원
PHEV 3.0L LTD AWD - 74,100,000원
3.0L PLANTINUM AWD - 67,600,000원
위와 같이 3가지의 구성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미국 전역에서 수백만 대가 팔리면서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가족 중심의 크로스오버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0년형 전면 재설계로 SUV는 터보차지 또는 하이브리드 엔진을 선택할 수 있는 후륜 구동 플랫폼에 배치되었습니다. 2021 포드 익스플로러는 6인승 또는 7인승 배치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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